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관련

너의 이름(君の名は)은 메가박스 포텐터져 콤보 굿즈 리뷰

너의 이름(君の名は)은 메가박스 포텐터져 콤보 굿즈 리뷰



안녕하세요 마소긔입니다.

1월달부터 시작해서 영화 너의 이름은(키미노 나마에와, 키미노나와, 君の名は)이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큰 감동과 여운을 남겨주는 영화입니다.

저도 영화관에 가서 실감나게 보고 왔는데요 등장인물들의 감정, 상황에 걸맞는 배경음악을 넣어주어

더욱 더 인상이 깊었던 영화입니다. 작품성도 작품성이지만 노래, 음악의 역할도 매우 컸다고 생각되네요.

도쿄의 전경이나 이토모리 마을, 긴 여정에서 보이는 "빛"을 살린 그림 작화와 미츠하와 타키의 황혼기가 저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에 따라 엄청난 팬과 인기를 만들어낸 너의이름은이라는 영화의 굿즈를 리뷰해보려는데요

이 굿즈는 메가박스 한정 포텐터져 콤보인데요 예약판매만 했던 18,000원짜리 한정판굿즈입니다.




포텐터져 콤보의 구성입니다.

엽서 4세트, 공책 4개, 팝콘과 콜라 세트입니다.



공책 앞면의 모습입니다. 겉 표지 재질이 좀 신기하네요.



이것은 공책의 뒷면입니다. 앞 뒤로 일러스트가 그려져있고 메가박스 로고가 있네요.



모든 공책의 첫장은 영화에서 나온 "넌 누구야?" 그림으로 시작하네요.



뒷면은 그냥 무지 노트입니다.

공책이지만 아까워서 못쓰겠어요 ㅋㅋ



엽서세트입니다. 포텐터져 구성이라서 ABCD 40장 다 있습니다. 



영화 내용을 그대로 엽서에 담아주었네요. 고퀄리티의 엽서 하나하나들이 영화장면 하나하나를 한번 더 상기시킵니다.



엽서들은 이런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이 틀에 가운데 사진만 계속 바뀌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마음에 듭니다.



뒷면은 다른 엽서들과 같이 이런 모양입니다.

역시 메가박스 한정판인만큼 위 공책과 같이 메가박스 로고가 보이네요.



팝콘통 및 콜라통의 모습입니다.

커뮤니티를 보니 저 통때문에 팝콘을 다 쓰레기통에 버리는 몰상식한 관람자들이 있던데

저는 카라멜 추가해서 집에서 가족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일러스트 및 영화 장면, 연출 등이 매우 아름다워서 만족됩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명작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감동과 많은 여운을 남겨주는 영화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안보신 분이 계시다면 현재는 상영하는곳이 몇몇 없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관에서 보셨으면 좋겠다만

그렇게 안된다면 나중에 DVD판이나 블루레이가 나왔을 때 꼭 보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메가박스 포텐터져 콤보 굿즈 리뷰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